본문 바로가기
부산카페

동래 온천천 카페거리 디저트카페 칙투칙 Cheek to Cheek

by Yeooooniii_ 2021. 5. 27.
반응형

칙투칙 Cheek to Cheek

 

동래구 온천천로441번길 17 / 안락동 631-52

매일 12:00 - 19: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매주 목요일 휴무

 

동래 안락동 온천천카페거리에 위치한 예쁜 디저트카페이자 꽃집 칙투칙플라워

 

인스타그램 소개에 보면 영국공인플로리스트 언니와 영국페이스트리쉐프 동생이 함께하는 공간이라고 한다. 자매가 같이 운영하는 꽃집 겸 디저트카페라니 말만 들어도 예쁘고 멋있다.

입구부터 핑크 핑크하고 꽃과 어우러진 공간이 너무 예쁘다.

CHEEK TO CHEEK

일층은 디저트카페이고 이층은 꽃집 칙투칙플라워 꽃집이다. 원데이클래스도 하고 있으니 참고^-^

화원에 온 것 같은 기분

칙투칙메뉴

칙투칙 메뉴

나는 일찍 방문해서 디저트 종류가 많이 남아있었는데 다른 후기들을 읽어보니 늦게 가면 디저트가 많이 없다고 한다.

디저트카페라 그런지 디저트가 소진되면 19시 이전이라도 마감한다고 한다.

 

https://pf.kakao.com/_YAYWT

케이크는 조각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홀케이크랑 플라워는 위 링크에서 주문할 수 있다.

맑은 날 오면 더욱 예쁜 카페 칙투칙

평일이라 사람도 별로 없었고 바람도 솔솔 불고 앉아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 / 패션프루츠에이드 / 진저크렘뷜레타르트 / 헤이즐넛뉴오페라

먼가 눈으로 보는 것만큼 예쁘게 안 나와서 속상했다. 내 사진 실력이 문제겠지ㅠ_ㅠ

진저크렘뷜레타르트

진저크렘뷜레타르트는 맛있긴 했는데 생강 맛이 생각보다 진해서 나는 좀 매웠다ㅠ

 

생강 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다.

헤이즐넛뉴오페라

헤이즐넛뉴오페라 진짜 맛있었음. 비주얼이 페레로로쉐 같이 생겼는데 그 맛이 나는 듯하면서 또 다른 맛^-^

 

아무튼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기회 되면 홀케이크 주문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쁘게 자르고 싶었는데 현실은 산산조각.

온천천카페거리 카페 칙투칙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