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카페

전포 신상 에스프레소 카페 바이스벌사에스프레소

by Yeooooniii_ 2021. 5. 6.
반응형

바이스벌사에스프레소 VICE VERSA ESPRESSO

 

부산진구 서전로57번길 27 / 전포동 194-11

월-일요일 11:00 - 21:00

휴무 없음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전포에 새로 생긴 에스프레소바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뿐만 아니라

요즘 괜히 에스프레소바가

여기 저기 많이 생기는 느낌이다.

VICE VERSA ESPRESSO

나는 부전 쪽에서 걸어갔는데

부전역이랑 서면역 그 사이 어디쯤에 있다.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는 곳인 듯!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외관

내 인생에서 에스프레소는 처음인 날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글자를 계속 보면 어질어질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메뉴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메뉴

시그니처는 바닐라림 에스프레소

 

스탠딩이랑 테이크아웃은 자릿세 없고

테이블에 앉으면 +이천 원인데

자릿세는 좀 비싼 느낌이었다.

디저트 메뉴인 도넛은

민트 초코/바닐라/얼그레이/초코

내가 마신 건 아니지만

쌓여있는 에스프레소 잔

 

나도 이 잔 쌓고 싶어서 방문함!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가져다주시는데

평일 낮인데도 만석이었다.

나는 시그니처인 바닐라림

수이니는 에스프레소크림 디카페인

왼쪽이 에스프레소크림, 오른쪽이 바닐라림

솔직히 길어도 오분 컷

한참을 사진만 찍었다

바닐라림은 안에 설탕이 들어있어서

충분이 저어서 먹으라고 하셨다.

바이스벌사 에스프레소

바닐라림 에스프레소 젓기

에스프레소크림은 떠먹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었다.

 

바닐라림은 괜찮았는데

크림은 디카페인을 주문해서 그런 건지

안에 커피가 너무 셔서 남겼다ㅠㅠ

영수증

진동벨 같은 게 없어서

어떻게 가져다주시지 궁금했는데

주문서에 보니 내가 앉은자리가 체크되어있다.

우리 앞에 앉아있던 사람들인데

저렇게 놔두고 가버렸다..

 

안마실거면 저 주세요

우리도 쌓았다.

틴트 무엇ㅋㅋㅋ

 

솔직히 에스프레소가 처음이라 그런지

이게 맛이 있는 건지 잘 모르겠던데..

난 그냥 아메리카노 마셔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