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카페

부산 기장 교리 디저트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놀곳

by Yeooooniii_ 2021. 4. 29.
반응형

카페놀곳 nollgot

 

기장읍 차성로417번길 17 / 교리 237-2

화-일요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 휴무

 

카페놀곳

언니 만나러 기장으로 갔는데 퇴근까지 한 시간 반 정도 남아서 혼자 시간 때울 겸 찾은 기장 교리 카페 카페놀곳. 

nollgot

기장 교리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찾아보니 디저트 맛집! 평일이기도 하고 동네 자체가 사람이 많은 곳이 아니다 보니 카페 주위가 조용하고 차도 별로 안 지나다녀서 한적하니 너무 좋았다.

 

나는 동해남부선 기장역에 내려서 183번 버스 타고 교리초등학교에 하차해서 3분 정도 걸어서 도착했다. 뚜벅뚜벅.

놀곳

기장 얼크니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놀곳

대형 거울 포토존

현재 이층은 클로즈드..

카페놀곳 메뉴

카페놀곳 메뉴

에타세트랑 스콘세트도 있어요 ^-^

 

언니가 에그타르트 맛있다고 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에그타르트요! 했는데 세트로 해주신다고 하셨다. 오백 원 더 저렴한 세트메뉴.

카페놀곳 디저트박스

디저트 박스도 있으니 참고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라더니 너무 이쁘다.

-

이번엔 에그타르트만 먹었는데... 치즈케이크도 먹고 싶고 스콘도 먹고 싶다. 언니 만나러 기장에 종종 와야지.

카페놀곳 디저트

전부 모조리 내입으로! (혀나 따라 하기)

카페놀곳 내부도 너무 이쁨.

바깥은 정원인데 아직 한창 꾸미고 계신 느낌이다. 동네가 한적해서 앞마당 느낌으로 야외 자리도 괜찮을 것 같다. 너무 더워지기 전에..

공부하는 학생들도 있고 동네 주민들도 보이고 카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조용조용

 

우리 집에서 가까웠으면 나도 평일 낮에 노트북 들고 블로그 쓰러 가고 싶다.. 매일.. 

테이블 다 내 스타일. 예뻐서 계속 찍었다.

신기했던 무음 모드. 보통 카페에서 진동벨이 너무 시끄럽게 울리면 가는 동안 괜히 발걸음 빨라지고 마음 급해지고 그러는데 진동벨 무음 모드 여기서 처음 봤는데 신기하고 좋았다. 울리자마자 바로 누름. 딸깍.

카페놀곳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맛있었다.

인생 에그타르트까지는 아니지만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었다.

 

최근에 폴바셋에서 에그타르트 먹고 실망했었는데 정화.

다음엔 스콘 먹어야지. 버터 올라간 스콘 사진 보고 나니까 눈 앞에 아른아른거린다.

 

한적하고 분위기 좋고 깔끔하고 예쁘고 맛있고 예쁜 정원도 있는 기장 교리 카페 카페놀곳 추천: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