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전포 카페거리 : 분위기 좋고 안주가 맛있는 구드만

by Yeooooniii_ 2020. 11. 8.
반응형

구드만 : GOODMANN

서면 전포 카페거리 안주가 맛있는 술집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301-22 지코바 2층

*하단 지도 첨부*

매일 18:00 - 02:00

 

https://instagram.com/goodmann_isgood?igshid=juzyb77fvwbw

구드만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구드만님 프로필의 게시물 231개

팔로워 1,143명, 팔로잉 590명, 게시물 231개 - 구드만(@goodmann_isgood)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goodmann

 

전포 카페거리에 위치한 술집 구드만:-)

 

예전에 남자친구랑 한 번 갔었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다. 퇴근이 조금 늦어져서 약속시간보다 늦게 도착했지만 빠질 수 없는 인증샷! 구드만 입구는 전포동 지코바 건물 2층인데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헷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올라가는 계단이 좁고 가팔라서 조심해서 올라가야 한다. 특히 취했을 경우에는 더더욱.

 

 

혼자 인증샷을 찍고 있는데 뒤에서 느껴지는 시선.. 다 찍고 올라가려고 하는데 구드만 태그 해서 올려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는 구드만에서 나오신분ㅋㅋㅋ 

 

구드만

 

언니들이 미리 안주를 시켜놔서 행복. 저번에 남자친구랑 둘이서 자메이칸아메리칸치킨을 먹었는데 이번엔 구드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구드만전골도 같이 먹었다. 사실 구드만 가기로 했을 때부터 구드만전골을 먹기로 암묵적인 약속을 했다.

 

저번에 갔을때는 조용하고 사람도 별로 없었는데 언니들이 나 퇴근할 때까지 기다렸으면 웨이팅 할뻔했다. 역시 안주가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분위기까지 좋은 구드만은 목요일 저녁 일곱 시 반에 벌써 만석이다. 그래서 가게 내부를 찍지는 못했지만 궁금하면 직접 가보는 걸 추천~

 

구드만전골

 

이 사진은 내가 도착하기 전에 찍은 구드만전골이다. 아이폰 12프로로 찍은 사진인데 괜히 더 고화질인 느낌. 재료도 아낌없이 푸짐하고 무엇보다 맛있다. 특히 이 날 국물킬러였던 셋은 육수 리필을 다섯 번은 넘게 한 것 같다.

 

 

오히려 먼저 와서 리필해주시고 김치만 좀 더 부탁드렸더니 그거면 되겠냐고 재차 여쭤보시며 유부에 버섯까지 리필해주시는 천사 사장님이 계신다.

 

구드만 자메이칸아메리칸치킨

 

이건 언니들이 안 먹고 기다려줘서 내가 직접 찍은 자메이칸아메리칸치킨이다. 뼈도 있는지 모르지만 언니가 순살이라고 했다. 저번에도 뼈는 없었는데 진심으로 맛있다. 언니 중 한명이 저번에 구드만에서 전골 빼고 다 먹어봤다는데 나머지도 전부 맛있다고 한다.

 

 

좋고 맛있는 건 크게 크게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 시켜서 먹어봐야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로 전골이랑 치킨이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을했다.

 

 

이건 아이폰 12프로로 찍은 사진~ 내 폰은 11프로

 

한라토닉

 

나는 알쓰지만 언니 한명이 운전을 해야 해서 내가 한라토닉 도전..  저번에도 마셔봤지만 술도 노력형:-)

 

 

술잔을 기울여야지 겨우 보이는 소주량ㅋㅋㅋ 여기에 토닉워터 가득 채워서 솔직히 술맛은 1도 안나는데 나는 왜 취하는지 모르겠다.

 

 

구드만전골은 볶음밥도 가능하고 칼국수 면사리 추가도 가능하다. 볶음밥까지는 배가 터질 것 같아서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싹싹 긁어먹었다.

 

구드만

 

마지막으로 내려와서 한번 더 찍은 구드만! 두번세번 방문 추천!! 내돈내먹 후기 끝-

 

만석이라 엄청 정신도 없으셨을 텐데 그런 와중에도 테이블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고 웃으면서 친절하셨던 사장님이 계시는 구드만.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친구랑 가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