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카페

전포 카페거리 :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기븐 GIVEN

by Yeooooniii_ 2020. 10. 24.
반응형

기븐 : GIVEN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펜케이크 카페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71-13 1층

*지도 하단 첨부*

매일 11:00 - 21:00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크로플 12:00 - 

https://instagram.com/cafegiven?igshid=m540takxqjcc

GIVEN(@cafegive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36명, 팔로잉 238명, 게시물 218개 - GIVEN(@cafegive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카페기븐

 

회사가 전포동에 있어서 제일 좋은건 점심시간에 카페를 갈 수 있다는 점이다. 서면 엔씨백화점 주차장 입구 쪽에서 전포동으로 올라오는 길에 위치한 카페 기븐. 

 

수없이 이 거리를 오가며 본적은 많았겠지만 이날은 인스타그램이나 인터넷에 검색해보거나 찾아서 방문한 카페가 아니라 그냥 갑자기 눈길이가서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들어간 곳이다. 

 

 

카페 외부부터 내부까지의 인테리어는 말그대로 나무사랑이다.

 

 

카페 기븐 내부의 장은 모두 자작나무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오픈한지 2년이 넘었지만 나무목재로 된 인테리어는 촌스럽거나 올드해 보이지 않고 오히려 편안한 분위기 그 자체였다. 오전 내내 업무에 집중하다가 나와서 잠깐의 여유를 즐기기에 딱 좋았다.

 

카페기븐 메뉴

 

카페 기븐의 메뉴이다. 요새 크로플에 푹 빠진 나는 보자마자 크로플세트를 주문했고 뒤늦게 카페 기븐이 팬케이크로 유명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내가 꼭 다시 카페 기븐에 와야 하는 이유:-)

 

 

크로플 최고야

 

 

평일 낮 회사 점심시간에 잠깐이나마 카페를 올 수 있다는게 너무 좋다. 사람도 별로 없고 잠시나마 힐링타임을 가지고 오후 스타트..

 

 

자그마한 주방. 바닥에 놓여진 복숭아를 보고 다음번엔 꼭 복자랑 팬케이크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내가 주문한 플레인크로플 +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그리고 아아 2잔

 

 

개인적으로 크로플은 조금 아쉬웠다. 맛이야 당연히 있었지만 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로플을 좋아하는데 카페 기븐은 보다 와플에 가까운 바삭한 식감이었다. 개인의 취향 차이지만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았다. 

 

회사에서 도보 2분 컷인 카페 기븐은 여럿이 가서 시끌벅적 수다떨기보다는 혼자나 둘이가서 조용히 힐링하기 좋은 카페였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카페기븐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