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부산대 장전동 술집 장전상회 장전하회

by Yeooooniii_ 2021. 6. 3.
반응형

장전상회 / 장전하회


금정구 부산대학교64번길 142 1층/지하1층
장전상회 18:00 - 22:00
장전하회 19:00 - 22:00

 

 

 

장전하회

우선 장전하회

원래 오픈 시간은 저녁 7시부터 새벽까지인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인스타에 23시 마감으로 적혀있다.

장전하회는 장전상회랑 같은 건물 지하 1층에 있다. 향을 피우는데 혀나가 용한 점집 냄새난다고 했다ㅋㅋㅋ

지하라서 환기가 잘 안 되는 건지 좋아하는 향인데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좀 별로였다.

가운데 걸려있는 등

내부 한켠에 좌식 테이블도 있고 자리가 꽤 많았다. 내가 계단 내려가면서 상상했던 내부보다 훨씬 넓었다. 아무튼 지하인데 갑갑하지 않고 탁 트인 느낌이라 좋았다.

장전하회 사장님들

소맥 / 하회 하이볼 / 패션후르츠에이드 하이볼

나는 패션후르츠에이드 하이볼을 마셨는데 술맛이 거의 안 느껴졌다. 술 좋아하는 사람은 샷 추가해서 먹어야 할 듯..

우삼겹 카펠리니 주문했는데 주문이 밀려 좀 걸린다는 말에 얼린포도 주문했다.

장전하회 얼린포도

얼린포도는 빨리 나올 줄 알아서 시킨건데 카펠리니랑 비슷하게 나왔다.

얼린포도 내 스타일! 이가 좀 시리긴 했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서 다음에 가면 또 시킬 것 같다.

우삼겹카펠리니

우삼겹 카펠리니

카펠리니가 뭔지 모르고 시켰는데 얇은 파스타면이다. 치킨 먹어서 친구들 전부 배부른 상태였는데 이거 먹으면서 입맛 돋는다고 폭풍 흡입했다. 순삭. 소스는 팔도비빔면 소스랑 똑같은 맛이다^_^ 역시 아는 맛이 제일 최고다..

안주도 분위기도 친구들이랑 가도 좋지만 남자친구랑 가볍게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딱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친구들이랑 장전하회에서 술 먹다가 감자튀김 먹고 싶다고 바로 장전상회로 올라왔다. 장전상회나 장전하회나 두 가게 메뉴를 다 볼 수 있는데 주문은 못하지만 바로 갈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다.

두 가게가 안주 스타일이 완전 달라서 이렇게 2차 3차 옮겨 가기에 좋고 무엇보다 한 층 차이라 이동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아무튼 그렇다.

찹찹한 생맥주 / 찹찹한 소맥 / 얼음 소맥

나는 콜라 마신다고 짠에서 왕따당함

안주는 그릴에 구운 소세지와 감자튀김

밑에는 저번 달에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

이때는 소주 맥주 하이볼 다양하게 시켰었네

휘핑 크림과 갓 구운 식빵

너무 맛있었던 휘핑크림과 갓 구운 식빵

그릴에 구운 소세지와 감자튀김

이때도 그릴에 구운 소세지와 감자튀김 먹었다. 난 소세지보다 감자튀김이 좋다.

식빵 더 주셔서 감사했어요..

벌써 두 번째 방문한 장전상회

부산대 장전동 술집 장전상회 그리고 장전하회.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