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광안리 수변공원 광안대교뷰 피자 맛집 원바이트피자클럽 OBPC

by Yeooooniii_ 2022. 9. 10.
반응형

OBPC 광안점

@obpc.gwanganri

광안리 obpc

https://instagram.com/obpc.gwanganri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49 / 민락동 181-79
월-금요일 15:00 - 01:00
토-일요일 12:00 - 01:00

부산여행 필수코스가 되어버린 부산 핫플 광안리 수변공원에 위치한 obpc 광안점🍕

산책하다가 눈에 띄어서 찾아봤는데 백종원이 극찬한 피자 맛집으로 서울에서 핫한 피맥 맛집이었다. 후기도 너무 좋았고 광안대교뷰가 보이는 분위기 맛집이라 바로 들어갔다!

우린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건물 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하다고 한다.

오비피씨 obpc 메뉴

포테로니피자랑 크림새우피자 반반으로 주문하고 사이드로 뚝뽀끼 주문했다.

네이버랑 인스타그램 스토리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

한상에 깔끔하게 가져다주시는데 신기했던 건 볶음김치랑 물김치가 나온다. 첨 봤을 때 별로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의외로 어울려서 리필까지 해먹었다ㅋㅋㅋ

원래 안쪽 테이블에 앉았는데 테라스석 나가자마자 사장님께서 먼저 자리를 옮겨주신다고 하셔서 옮겼다. 부산 살지만 광안리 광안대교뷰는 봐도 봐도 안 질리는 것 같다.

그리고 진짜 엄청나게 친절하셔서 내내 기분이 넘 좋았다💛

오비피씨 포테로니피자 + 크림새우피자

포테로니는 담백하고 크림새우는 완전 크리미한 소스에 새우 조합 짱임!!

광안리 obpc 피자 넘 맛집👍🏻

피자 진짜 맛있었고 시그니처가 소불명이피자 같아 보여서 조만간 재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사이드로 주문한 뚝뽀끼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고 잘게 썰려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기 좋았다.

오비피씨 뚝뽀기 매콤하고 맛있었는데 딱 맛있게 맵다. 완전 내스탈!!

피자랑 같이 먹는 조합도 좋고 원래 남자친구랑 둘이서 야식으로 이렇게 많이 주문하지도 않고 다 먹는 경우도 드문데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다.

뷰도 좋고 친절하고 맛있어서 무조건 재방문할 것 같은 오비피씨

광안리 수변공원 광안대교뷰 피자 피맥 맛집 추천
광안리 obpc 원바이트피자클럽 광안점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