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여의도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여의도점

by Yeooooniii_ 2021. 4. 24.
반응형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여의도점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 여의도동 23-10

월-일요일 11:00 - 21:30 (라스트 오더 21시)

 

BROOKLYN THE BURGER JOINT

버거 러버 혀나랑 더현대서울 구경하고 부산에는 없는 서울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렛츠고^-*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여의도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영업시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

메뉴

 

나는 브루클린 웍스, 혀나는 치즈 스커트! 그리고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 WITH 사워크림 주문!

쉑쉑이랑은 또 다르게 뭔가 더 힙하고 미쿡..느낌..

태어나서 여의도라는 곳을 첨 와봤는데 진짜 빌딩 숲..

 

버거집에 생각보다 수트 입은 직장인 아저씨들이 많았는데 왠지 모르게 좀 신기했다.

코카콜라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 WITH 사워크림

양 엄청 많고 맛있었다. 사워크림 시큼한 맛 싫어하는 사람들은 비추

브루클린 웍스 / 치즈 스커트

버거 등장

부산에서 서울 놀러 간다고 했을 때 진짜 여러 친구들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를 추천해서 내가 너무 기대를 한 탓인지 몰라도 솔직하게 말하면 그냥 말 그대로 수제버거 맛이었다.

 

당연히 맛있기는 맛있었는데 꼭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여야만 하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오히려 촉촉한 느낌은 쉑쉑버거! 그래도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부산에 아직 없으니 나랑 혀나처럼 버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가볼만한 곳!

잘 먹었습니다!

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