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대 카페어리브 : 샌드위치 맛집

by Yeooooniii_ 2020. 12. 7.
반응형

카페 어리브 : cafe alive

부산대 샌드위치가 맛있는 카페


부산 금정구 부곡동 297-13

*하단 지도 첨부*

매일 11:00 - 21:00 (화요일 휴무)

주차/반려동물 동반 가능

 

https://instagram.com/cafe_alive_?igshid=dke2pgoia8z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어리브

 

오랜만에 방문했던 카페어리브. 집 근처까지는 아니만 옆동네 샌드위치 맛집:-)

 

처음 카페어리브를 갔던건 올해 5월인데 이후에 엄마 아빠랑도 몇 번 가고 퇴근길에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서도 여러번 먹었었다. 최근엔 많이 못 갔는데 오랜만에 온천천 산책하다가 생각나서 들렀다.

 

 

요새 어디 갈데도 없고.. 사실 첨에는 온천장에서 교대 쪽으로 산책하려고 나왔는데 중간에 카페어리브 샌드위치 먹고 싶어서 부산대 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카페어리브 메뉴

 

여기 메뉴 다 맛있음~ 오늘은 카야토스트 2개랑 에그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 포장주문했다. 전에는 사장님 혼자 계셨는데 오늘은 두분이서 계셨고 주문하러 오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았다. 역시 샌드위치 맛집!

 

그리고 카페어리브 테이크아웃은 천 원 할인 해주신다.

 

카페어리브

 

여전히 깔끔했던 카페어리브 내부

 

앞에 주문이 밀려있어서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주문하고 부곡동 동네 구경을 좀 했다.

 

온천천

 

포장해서 집 가는 길 대중교통 넘 무섭ㅠㅠ

 

 

집 도착!

 

에그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 카야토스트

 

에그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랑 카야토스트. 테이크아웃 할인 1천 원 받아서 총 15,500원이다.

 

 

내 기준 카페어리브 샌드위치 메뉴 중에서 젤 맛있는 두 개! 에그 베이컨 치즈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디종 마요네즈 너무 맛있고 카야토스트는 찬바람 맞으면서 와서 그런지 좀 질겼는데 너무 맛있어서 열심히 씹어먹었다ㅋㅋㅋ

 

커피 타서 한입씩 나눠 먹었는데 전부 맛있다고 해서 뿌듯했다. 내가 아는 맛집에 친구나 가족 데려가서 별로라고 할까봐 두근두근하다가 맛있다고 했을 때 느끼는 뿌듯함 즐기는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