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카페

부산 금정산 금정산성 마운틴 뷰 카페 헤이든신씨어

by Yeooooniii_ 2021. 11. 26.
반응형

헤이든신씨어

@hayden__sincere

헤이든신씨어

http://instagram.com/hayden__sincere

금정구 산성로 436 / 금성동 219

월-일요일 10:30 - 21:40

라스트 오더 21:10

 

친구랑 부산 마운틴 뷰 카페로 유명한 헤이든신씨어에 다녀왔다. 1호점 기장 헤이든은 오션뷰인데 집에서 멀어서인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인지 두번인가 가고 잘 안가지던데 헤이든씬시어는 그래도 한번씩 꾸준히 가게되는 것 같다. 

 

네비에 헤이든신씨어 찍으면 보통 산성터널 지나는길로 안내해주는데 그냥 부산대 뒷길로 올라가면 돈도 안들고 시간도 몇 분 차이 안난다. 203번인가 산성마을 올라가는 버스도 있는데 헤이든신씨어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늘 차 가지고 간다. 근데 산성마을까지 올라가는 길이 구불구불하고 가팔라서 매번 갈 때마다 길이 험하다는 생각이 든다.

넓은 카페 내부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다.

창밖에 보이는 곳이 헤이든신씨어의 포토존

 

그냥 마운틴뷰만 있었으면 좀 심심했을 텐데 조경을 이쁘게 꾸며놔서 더 이쁜 것 같다.

부산 뷰 좋은 카페 하면 보통 기장이나 바다 쪽 오션뷰 카페만 생각했는데 헤이든신씨어 생기고 처음 왔었을때 생각보다 마운틴뷰가 너무 좋아서 위치가 금정산성 꼭대기에 있어도 사람이 많이 찾아오는구나 싶었다.

헤이든신씨어 2층

카페에 사람들이 꽤 많은데 창가 자리가 다 비어있어서 앉았는데 햇빛 때문에 잠깐 앉아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바로 안쪽 자리로 옮겼다. 좀 더 지나서는 만석이라 블라인드 내리고 다들 앉았다.

헤이든신씨어 당근케이크랑 팬파이

음료

그리고 친구 청첩장 받았다.

 

결혼축하해 한소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