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맛집

생활의달인 맛집 영도 태종대짬뽕

by Yeooooniii_ 2021. 6. 27.
반응형

태종대짬뽕

부산 영도구 태종로 825 / 동삼동 986-9

매일 09:00 - 20:00

 

아빠 차에 타서 실려온 태종대짬뽕! 아빠 추천 맛집인데 영도까지 올 줄이야.. 그래도 드라이브하고 산책도 하고 좋았다.

 

태종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태종대짬뽕까지 오분정도 걸었다. 식당들이 쭉 모여있는 길가에 있는데 사장님들의 호객이 장난이 아니다. 거절 못하는 사람이면 너무 불편할듯ㅠㅠ 그치만 우린 태종대짬뽕만 보고 걸었다.

태종대짬뽕 메뉴

태종대짬뽕 메뉴

 

태종대짬뽕 두 개랑 태종대짜장 한 개 주문했다.

아무래도 관광지이다 보니 코로나 이전에는 특히 중국 관광객들이 꽤 많이 왔었나 보다. 외국 여행 하다보면 젤 좋은 식당이 메뉴판에 사진 있는 집인데 여긴 중국어로 적혀있기도 하다. 얼른 코로나 끝났으면 좋겠다 제발~

춘장 양파 단무지

2013년에 생활의달인 방송에 나온 맛집이라는데 연예인들도 꽤 많이 다녀갔다. 나도 사인하고 싶다.

태종대짬뽕

역시 바닷가라 그런지 해산물이 더 푸짐해보인다. 요즘 팔천원에 이정도 양이면 가격도 괜찮은 편이다.

태종대짬뽕은 동물성 기름이랑 육류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국물 맛도 깔끔하고 내가 좋아하는 대가리 없는 콩나물이 들어가서 씹는 식감도 좋다. 평소에 워낙 싱겁게 먹는 편이라 우리 가족한테는 조금 짜게 느껴졌지만 아빠가 추천할만한 맛집으로 인정:)

태종대짜장

태종대짜장은 일반적으로 면에 소스를 부어 나오는 짬뽕이 아니라 쟁반짜장처럼 소스랑 면이 한번 볶아져서 나온다.

짬뽕 맛이 강해서 짜장이 조금 싱겁게 느껴졌지만 태종대짜장도 넘 맛있었다. 짬뽕 맛집이라고 짬뽕 세 개 시켰으면 후회할뻔했다.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고 친절하고 맛있었던 태종대짬뽕! 태종대 가서 중식 먹고 싶으면 태종대짬뽕으로:D

반응형

댓글